웰니스팜, 미 BAXA 의료기기 등 수입 판매

이석준
발행날짜: 2010-09-08 15:54:27
  • "기존 제품과 시너지 효과 기대"

(주)한국젬스(대표이사 박영서)의 계열사인 (주)웰니스팜(대표이사 남병욱)은 미국 박사(BAXA)사의 의료기기 한국 내 공급에 대해 독점 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계약은 지난 7월 1일자로 체결됐으며, 제품은 의료기기(MM12, Repeator Pump 등)와 이에 관련된 의료소모품 등이다.

회사측 관계자는 "BAXA사와 독점 공급계약으로 기존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국 BAXA(www.baxa.com)社는 세계적인 액상약품 자동화설비 제조업체로 종합정맥영양수액(TPN) 자동조제기를 개발하여 소용량, 대용량의 약물 동시혼합을 비롯, 최대 23개 약품의 혼합제조를 오염없이 가능하게 하는 장비등 의료장비 전문 기업이다.

(주)웰니스팜은 Medical Device 판매 전문 회사로 Baxter社의 ADEPT(유착방지제)를 국내 독점 공급 및 영업을 하고 있으며 자사 생산품인 락토4.2(질세정제)를 판매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