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사회, 의사명인전 회원친선 바둑대회

발행날짜: 2011-12-20 11:32:17
  • 윤동환 회원 명인전 3연패 성공…준우승에 이동협 회원

서울특별시의사회(회장·나현)가 지난 18일(일) 한일바둑(서초동 소재)에서 개최한 제27회 의사명인전 회원친선 바둑대회(이하 의사명인전)에서 윤동환 회원(경희의대 재확의학과 교수)이 우승을 차지해 3연패를 기록했다.

3연패에 성공한 윤동환 회원
이날 대국결과 명인전 A조(2급이상) 경기에서 준우승은 이동협 회원, 3위는 조현호 회원이 행운상은 문언 회원, 한부현 회원이 각각 차지했다.

B조(3급 이하) 경기는 우승 김세강(구로구 온수의원 원장) 회원, 준우승에 이종기 회원, 3위는 지신충 회원, 행운상은 최형기 회원, 황주섭 회원에게 돌아갔다.

이번에 열린 ‘의사명인전’은 시상에서 입상 못 한 회원을 위하여 특별히 ‘행운상’을 마련해 각조 8등과 12등 회원에게도 시상했다.

또한 명지대 바둑학과 지도조교와의 지도바둑을 실시 하여, 참가 회원 모두 대회 폐회식까지 참여하는 데 큰 효과가 있었다.

서울시의사회 나현 회장은 “오늘의 대국시 보여줬던 회원님들의 뜨거운 바둑을 향한 열정에 감동하였으며 앞으로도 의사 명인전이 회원 여러분들의 화합의 장을 이룰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