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판교 신사옥에 '동행관' 개관

발행날짜: 2021-12-21 11:32:00
  • 광명약품공업사 창립 이후 헬스케어 기업 성장 담은 전시공간

휴온스그룹 동행관은 휴온스글로벌 판교 신사옥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휴온스글로벌은 경기도 성남 판교 신사옥에 그룹의 역사를 담아낸 특별한 전시 공간 '동행관'을 개관했다고 21일 밝혔다.

동행관은 1965년 광명약품공업사 창립 이래 '인류 건강을 위한 의학적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미션을 수행하며, 중소 제약회사에서 헬스케어 그룹으로 성장해온 휴온스그룹의 발자취와 경영철학, 주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전시 공간이다.

동행관은 크게 ▲역사 ▲사회공헌 ▲제품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역사존은 창립자인 고 윤명용 회장의 설립·경영 이념과 함께 '광명약품공업사'가 지금의 휴온스그룹으로 성장, 발전하는 과정과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휴온스그룹 관계자는 "판교 사옥 시대를 맞아 휴온스그룹의 역사와 철학을 되새기고 대중과 휴온스그룹이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 미션을 교감하기 위해 동행관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그룹 동행관은 휴온스글로벌 판교 신사옥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평일 오전 8시 30분에서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