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K-HOSPITAL FAIR에서 최신 라인업 전시

발행날짜: 2022-09-19 19:04:49
  • InBody970 비롯 BPBIO750, BWA 2.0 등 선보여

인바디가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22·KHF 2022)에서 InBody970, BPBIO750, BWA 2.0 등 최신 라인업을 선보인다.

InBody970은 세계 최초로 3MHz의 고주파수를 체내에 안정적으로 흘려 보내 측정도를 높인 최고 사양의 체성분 분석기로 한 번의 검사만으로 부위별로 어느 정도 부종이 있는지 보여주는 부위별 세포외 수분비와 내장 지방 단면적, 세포 건강도, 복부 지방률 등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빅데이터 기반의 연령별 체성분 분포 그래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인바디를 측정하는 사용자 중에 측정자와 동일한 연령대에서 본인의 체수분, 근육, 영양 상태 등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다는 의미다.

BPBIO750은 정확한 측정값을 위해 올바른 측정 자세를 유도하는 터널형 자동 혈압계로 국내 최초로 유럽고혈압학회 임상시험 통과(ESH) 인증을 획득했다.

BPBIO750의 커프와 엘보우 센서는 혈압 측정 시 팔의 움직임을 감지해 측정자가 올바른 자세를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스마트 인터페이스와 우수한 시인성의 가이드 디스플레이 구축을 통해 관리자가 없는 환경에서도 스스로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다.

인바디의 체수분측정기의 대표 제품인 BWA 2.0는 InBody970과 같이 세계 최초로 3MHz 고주파를 사용해 환자의 부종상태를 정밀하게 반영, 원인 질환 감별 및 치료 경과와 개선 여부를 결과지로 확인할 수 있는 기기다.

체수분 외에도, 정확하게 실측하는 위상각(Phase Angle) 항목을 기본으로 세포영양 진단도 가능하다.

BWA 2.0은 체액 모니터링, 세포영양검사, 근감소증 진단, 비만 및 항노화 평가 등에 사용되며 기초의학의 주요 의료장비로 활용된다.

인바디 관계자는 "InBody970, BPBIO750, BWA2.0 모두 최고 사양을 갖춘 인바디의 대표 제품으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누구라도 간편하게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국내 유수 대학병원은 물론 다양한 유관기관에서 인바디의 제품을 질환 진단 및 치료, 예방 등에 다각적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