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실명예방재단에 저소득층 후원금 등 전달

발행날짜: 2022-10-28 12:10:33 수정: 2023-11-20 13:33:18
  • 눈 수술 위한 성금 1500만원 및 약시 가림패치 2만여매 지원

심평원은 27일 본원에서 한국실명예방재단과 저소득층 실명예방 위기 환우를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은 본원에서 한국실명예방재단(이사장 강윤구)과 저소득층 실명예방 위기 환우를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심평원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한부모 가정 등의 저소득층 실명 위기 환우 눈 수술비 1500만원과 약시 질환 아동을 위한 눈 가림패치 2만1270매를 실명예방재단에 전달했다.

김선민 원장은 "심평원은 의료 취약계층 이동권 향상, 희귀난치 환우 치료 지원 등 본업과 연계한 보건의료 특화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라며 "다 함께 밝게 보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작은 정성이 치료가 필요한 환우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