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러간 에스테틱스, 쥬비덤·스킨바이브 신규 캠페인 진행

발행날짜: 2025-04-02 14:52:39
  • 디지털 플랫폼 및 K-뷰티 거점 지역 옥외 광고 돌입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가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쥬비덤과 2023년 5월 FDA 최초 승인된 미세 주름 등 피부 개선용 히알루론산 제제 스킨바이브에 대해 소비자 대상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쥬비덤과 스킨바이브의 새로운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핵심 고객층인 2049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유튜브와 메타(인스타그램), 카카오비즈, 토스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며 K-뷰티 거점 지역 중심의 옥외광고 오프라인 캠페인도 병행한다.

쥬비덤은 My faVorite Me 테마 하에 아름다움에 타협 없는 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나! 를 메시지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더욱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또한 4가지 제품 라인을 통한 부위별 개인 맞춤형 필러 시술과 바이크로스 기술(Vycross Technology)을 포함한 차별화된 기술력 및 장기 지속 효과 등 안전성을 기반한 쥬비덤의 특장점을 알린다는 계획이다.

스킨바이브는 일상 속 필요한 순간마다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는 의미의 Vibe your day, Always 스킨바이브를 테마로 미세주름 등 피부 거칠기 개선에 초점을 맞춘다.

엘러간 에스테텍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히알루론산 케어 라인인 쥬비덤과 스킨바이브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히알루론산 인젝션 병행 시술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박영신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대표는 "쥬비덤 및 스킨바이브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히알루론산 케어라인 브랜드의 시장 확대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환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지속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