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 국악 8중주 공연 이색 시무식

주경준
발행날짜: 2006-01-04 12:50:05
  • 어진사장 지속적 성장 당부...'역량교육 및 1분기 POA' 개최도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3일부터 5일까지 숙명여대 연수원에서 2006년 시무식를 시작으로 역량교육 및 1분기 POA를 진행중이다.

어준선 회장은 2006년 시무식에 앞서 임원 및 간부직원을 대상으로 “리더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특강을 통해 리더는 구성원과의 신뢰구축을 기반으로 공동의 목표를 향한 적절한 동기부여와 코칭 등 그 역할에 대해 역설했다.

이어서 진행된 시무식은 1월 월례음악회로 “정동극장 예술단”의 우리국악 8중주 공연을 갖고 시간으로 색다르게 2006년 시무식을 시작했다.

어진 사장 시무사에서 올해 기업의 화두는 지속적인 성장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이를 위해서는 첫째 전사적인 고객관리 및 Market share 강화, 둘째, 기업이미지 및 Brand value 강화, 셋째 2006년에는 회사의 핵심가치인 '정직, 도전, 일체감'이 모든 업무의 수행 및 판단에 있어서 우선 순위가 되어야 하고, 넷째 우수인력의 발굴과 육성을 통해 성장의 원동력으로 삼는 한해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국약품은 2박 3일간의 역량교육 과정에서 협상등 6개 역량과정, 조직활성화 행사로 도전 골든벨과 1분기 사업전략과 제품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일째 행사로 단합을 위한 등반대회 및 사물놀이공연, 우리가락과 탈춤 배우기 등 국악의 정수를 한껏 느끼는 무대가 마련됐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