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병원, 암 및 뇌혈관 등 웰빙센터 기공

이창진
발행날짜: 2010-02-09 15:43:11
  • 지하 3층 지상 5층 규모, 2012년 2월 준공 예정

아주대의료원(의료원장 박기현)은 9일 별관 1층에서 웰빙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증축하는 웰빙센터는 연면적 5872평, 지하 3층, 지상 5층 규모로 차별화된 웰빙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암 및 심뇌혈관센터의 특성화를 위한 공간배치 등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웰빙센터가 완성되면 지상에는 외래진료 특성화센터, 통증클리닉센터, 유전학클리닉, 피부과, 성형외과, 정신건강센터, 소아청소년센터, 가정의학과, 알레르기‧류마티스센터, 비뇨기센터, 국제진료센터와 질병예방과 관련하여 건강증진센터, 산업의학과 등이 배치되고 지하는 임대시설과 주차장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웰빙센터는 지난해 11월 교통영향평가 심의와 수원시건축위원회 건축심의 의결을 마친데 이어 올 1월에 수원시청에서 건축허가 승인을 받았고, 24개월의 공사기간을 거쳐 2012년 2월에 준공할 예정이다.

아주대 서문호 총장은 “지역주민이 차별화된 의료서비스와 좀 더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되므로 웰빙센터 증축은 반가운 소식”이라고 축하했으며 박기현 의료원장도 “웰빙센터를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아 병상증축 등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