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한방의료기기 한자리에 모인다

발행날짜: 2005-10-18 10:43:36
  • '2005 대구·경북 국제한방엑스포' 21일부터 대구 EXCO에서 개최

세계 각국의 한방의료산업기기가 한자리에 모여 상호 기술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경상북도와 대한한의사협회는 한방의료기기 기술향상과 정보교류를 통한 한의학 발전을 위해 오는 21일부터 3일간 대구 EXCO전시장에서 ‘2005 대구·경북 국제한방엑스포’를 개최키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한방엑스포는 세계 각국의 우수한 한방의료산업과 신종 의료기기들을 전시, 소개하는 세계적인 행사로써 21세기 대체의학으로 한방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점차 그 규모가 성장하고 있다.

이번 2005 한방엑스포에서는 동인당(중국), 양생당(홍콩), 리메드사(이스라엘)등 세계 각국에서 총 75개사, 1만여명이 참가해 한방제약, 한방의료기기, 한의학서적 등 한방산업전반에 관련된 자국의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엑스포 관계자는 “엑스포 기간중에만 10만명 이상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된다”며 “한방산업은 우리제품이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는 만큼 활발한 내수 및 수출상담이 이뤄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